팀 생성
팀원 1

1:1 비율의 .jpg .png 파일을 업로드해주세요

대회 참여코드 입력하기
#FC온라인 PERSONAL 배틀 종료

2022 WESL 피파 온라인4 PC방 대회 시즌1

배틀 종료
배틀리카 팀 생성 타이머 아이콘 대회접수가 마감되었습니다
배틀리카 팀 완료 스마일 아이콘 12/12 팀 등록완료 12 팀 참가

배틀이 종료되었습니다.

팀원 모집이 닫혀있습니다.

대회일정

대회 일정 : 2022-07-30 13:00

경기방식 및 참가자격

체크인 시간 : 오전 11시 ~ 오후 12시 30분

진행방식 : 1vs1 싱글 토너먼트 BO3(연장전ON)

대표팀 (급여 220 제한)

보상안내

우승 10만원

준우승 5만원

참가자 전원 3천 오즈 포인트

  • 대회 정보

     

  • 1.대회 개요

    1.1 다음 규정은 "WESL 2022 피파 온라인4  PC방 대회 시즌1"에 한합니다.


    1.2 본 대회는 아마추어 대회로 참가자는 대회일 기준 6개월 이내 프로공식 대회(FECC 2022 본선, eK리그 챔피언십 본선, EACC 2022 등)에 참가 이력이 없어야 합니다.


    1.3 총 상금 15만원
    - 1등 : 10만원 / 2등 : 5만원 / 참가자 전원 : 3천 오즈 포인트


    1.4 진행 방식
    - 1 vs 1 싱글 토너먼트 BO3(연장전 ON)
    - 대표팀(급여 220제한)


    1.5 대회 일정
    -경기 시간 : 2022년 07월 30일(토) 오후 1시
    -모든 선수는 사전에 공지된 체크인 시작 10분전까지 대기하여 배틀리카에서 체크인을 완료해야합니다.

     

  • 2.참가 안내

    2.1 본 대회는 대한민국 거주 만 12세 이상 본인명의 계정을 소유한 선수만 참가 가능합니다.

    2.2 체크인

     - 모든 팀은 사전에 공지된 체크인 시작 10분전까지 대기하여 배틀리카에서 체크인을 완료해야합니다.

    (체크인누락 시 자동 실격되며 부주의로 인한 체크인 누락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2.3 체크인이 완료되면 조편성, 대진표 공개, 채팅방 개설이 되며 안내에 따라 경기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2.4 다음 경기가 예정된 팀은 경기에 참가할 준비가 미리 되어 있어야 합니다.

    2.5 본 대회는 아마추어 대회로 참가자는 대회일 기준 6개월 이내 프로공식 대회 (FECC 2022 본선, eK리그 챔피언십 본선, EACC 2022 등)에 참가 이력이 없어야 합니다.

    2.6 '2.5' 규정 내용에 해당하는 선수 확인 시 "문의"를 통해 제보 부탁드립니다.

  • 3.경기 규정

    3.1 대회 진행

     - 모든 경기는 ‘EA SPORTS™ FIFA ONLINE 4’의 최신 버전으로 진행됩니다.

     - 모든 경기는 ‘EA SPORTS™ FIFA ONLINE 4’의 라이브 서버로 진행됩니다.

     - 모든 경기는 스페셜 매치 – 클래식 – 8분 – 연장전 및 승부차기 [진행] - 대표팀 모드(총 급여 220 이하 / 강화 및 선수시즌제한 없음)로 진행됩니다.

    3.2 진행 방식

     -경기는 3.4위전 포함 전경기 3판 2선승제 싱글 토너먼트로 진행됩니다.

    - 모든 경기는 1 vs 1 개인전으로 진행됩니다.

    - 1세트 진행시 대진표 상단팀이 Home팀, 하단팀이 Away로 진행하며, 매 경기 양팀의 진영을 교대하여 진행합니다.

    3.3 재경기

    - 경기 진행 시간이 인게임 기준 30분 이하일 시 심판이 인정하는 사유로 재경기를 실시할 수 있습니다.

    - 연장전 ON으로 설정하지 않고 무승부 시 재경기를 실시해야 합니다. (승패가 결정이 된 경기는 재경기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 재경기 진행 시 취소된 경기와 같은 스쿼드로 진행합니다.

  • 4.주의 사항

    4.1 운영진의 승인 없이는 어떠한 형태로의 관전은 불가합니다.

    4.2 경기 진행 전 , 진행 중 , 종료 후 욕설이나 비방을 금지하며 , 위반시 1회 경고 , 3회 경고시 대회 참여 자격이 박탈됩니다.

    4.3 대회도중 팀원 1명이라도 주최 측에서 공지한 시간에서 5분이상 지각 시, 팀 경고가 주어집니다.

    4.4 추가 대기시간까지 미 입장 시, 해당 경기 몰수 패 처리합니다.

    4.5 경기도중 하드웨어에 대한 문제 발생 책임은 선수에게 있으며 시작전 점검을 필히 해야합니다.

    4.6 PC 기본 세팅 프로그램 외 비인가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경우 실격 처리됩니다.

    4.7 대회 진행중 촬영되는 영상 , 사진은 모두 명예의전당이나 대회 홍보자료로 활용될 수 있으며 , 이를 거부하는 경우 대회 참여가 취소되거나 상금 혜택 수령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4.8 고의적인 게임 중단 , 비매너 행위 시에는 향후 모든 대회의 참여자격을 박탈할 수 있습니다.

    4.9 체크인 시작 이후 팀 구성원 중 팀을 이탈하는 선수는 참여 자격이 박탈됩니다. 

    4.10 대회 신청 후 닉네임 변경 시 운영팀에게 미리 전달해야하며, 대회 당일 닉네임 변경 확인 시 패널티가 부과됩니다.

    4.11 부적절한 닉네임 및 팀 전술명을 사용하는 경우, 참여자격 박탈 등의 패널티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 5.선수의 의무

    5.1 모든 선수는 대회 규정 및 공지, 변경 사항을 지속적으로 체크해야 하고, 미숙지로 인한 불이익은 선수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5.2 규정에 해당하지 않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운영단의 판단과 결정을 따라야합니다.

    5.3 모든 선수는 경기가 시작전 자신의 컴퓨터와 주변기기들을 체크하여야하며 경기 시작 후 발생하는 기기 문제로 인한 불이익은 선수가 책임을 집니다.

    5.4 모든 선수는 원활한 대회 운영 및 방송 중계를 위해 운영 및 주최측 지시 사항에 따라야 할 의무가 있으며, 이에 따르지 않을 시 패널티를 받을 수 있습니다.

    5.5 참가 신청을 한 모든 팀과 팀원은 대회 규정을 숙지하고 이에 따를 것을 동의함으로 간주합니다.

  • 문의

     

     

대회 주최사
대회 주관사
대회 후원사 및 협찬사
스테이지 선택

조 선택

현재 체크인이 가능한 스테이지가 없습니다.

순위 (결과)

순위 팀 명 보상내용
우승 네코린 10만원
준우승 사르데냐 5만원
참가자 전원 없음 3천 오즈 포인트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