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생성
팀원 1

1:1 비율의 .jpg .png 파일을 업로드해주세요

대회 참여코드 입력하기
#발로란트 TEAM 배틀 종료

WESL 발로란트 배틀 시즌3

배틀 종료
배틀리카 팀 생성 타이머 아이콘 대회접수가 마감되었습니다
배틀리카 팀 완료 스마일 아이콘 33/33 팀 등록완료 33 팀 참가

배틀이 종료되었습니다.

팀원 모집이 닫혀있습니다.

대회일정

예선 : 2020-09-19 11:00

본선 : 2020-09-20 14:00

경기방식 및 참가자격

전 경기 단판으로 진행합니다. 단, 결승전은 3전 2선승제로 진행합니다.

본 대회는 한국에 거주중인 만15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합니다.

보상안내

우승 35만원

준우승 15만원

3,4위 5만원

추첨이벤트 기계식키보드

참여이벤트 몬스터 굿즈

  • 1) 대회 안내

    1.1 다음 규정은 배틀리카에서 진행되는 "WESL 발로란트 배틀"에 한합니다.

    1.2 참가 선수는 아래 규정을 필히 숙지해야 하며 대회 진행중 생기는 문제는 규정에 우선적으로 적용되어 결정됩니다.

    (단, 특수한 경우 운영진의 판단에 따라 다르게 결정될 수 있습니다.)

    1.3 예선 당일 오전 10시 부터 10시 50분 까지 체크인이 가능합니다. (배틀리카 홈페이지 상단 알림)

    1.4 11시에 조편성 및 대진표 공개가 되며 안내에 따라 경기를 시작합니다. (대진표 공개 후 매치별 채팅방 자동 생성)

    1.5 결승전은 Bo3 , 나머지 모든 경기는 단판 싱글 엘리미네이션으로 진행합니다.

    1.6 본선(4강)부터 전체 경기 송출합니다. 오즈티비oztv (유튜브), oztv_kr (트위치)

    (본 대회는 라이엇 게임즈 아이엔씨 또는 발로란트 e스포츠와 제휴 또는 후원관계를 가지지 않습니다)

  • 2) 참가자격/참여 방법

    2.1 본 대회는 한국에 거주중인 만15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합니다.

    2.2 배틀리카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해당 대회에서 팀생성 및 팀원 초대를 완료하면 참가 확정이 됩니다.

    (팀원이 수락을 하여 빈 슬롯이 없어야 확정 됩니다.)

    2.3 모든 팀은 사전에 공지된 경기 시작 10분전까지 대기하여 배틀리카 페이지에서 체크인을 완료해야합니다.

    (체크인누락 시 자동 실격되며 부주의로 인한 체크인 누락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2.4 체크인이 완료되면 조편성, 대진표 공개, 채팅방 개설이 되며 경기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2.5 다음 경기가 예정된 팀은 경기에 참가할 준비가 미리 되어 있어야 합니다.

  • 3) 경기 방식

    3.1 전 경기 단판으로 진행합니다. 단, 결승전은 3전 2선승제로 진행합니다. (상황에 따라 변경 가능)

    3.2 4강 부터 방송이 송출되며 이에 필요한 주최측의 요청에 적극 협조해야 합니다.

    3.3 방송경기를 제외한 모든 경기는 치트 OFF 상태로 진행해야 합니다.

    3.4 대진표 상단에 위치한 팀은 맵이나 공수 중에 하나를 선택합니다. 하단에 위치한 팀은 나머지 선택권을 가집니다.

    3.5 결과 스크린샷 : 참가팀은 매 경기가 끝나면 결과 스크린샷을 채팅창에 업로드 해야합니다.

    3.6 대회 도중 뱅가드 오류 등의 문제로 연결끊김 현상 발생시 바로 접속을 시도해야하며, 기타 돌발상황에는 주최 측에게 연락을 하여 운영진이 결정을 내릴수 있게 해야합니다.

    3.7 게임 자체의 심각한 문제로 인해 경기가 중단될 경우 주최 측 판단에 의하여 재경기를 실시할 수 있습니다. (단, 라운드는 그대로 유지)

    3.8 예비 팀원은 1명까지 허용하며, 세트마다 선수 교체가 가능합니다.

  • 4) 경기맵

    4.1 현재 공개된 네가지의 맵중에서 맵 결정권자가 선택합니다.

    - 바인드

    - 헤이븐

    - 스플릿

    - 어센트

  • 5) 주의 사항

    5.1 경기도중 하드웨어에 대한 문제 발생 책임은 선수에게 있으며 시작전 점검을 필히 해야합니다.

    5.2 경기 진행 전, 진행 중, 종료 후, 욕설이나 비방을 금지하며, 경고가 주어집니다.

    5.3 대회도중 팀원 1명이라도 주최 측에서 공지한 시간에서 5분이상 지각 시, 팀 경고가 주어지며 팀 경고 3회 누적 시

    해당 팀은 실격 처리합니다.

    5.4 추가 대기시간까지 미 입장 시, 해당 경기 몰수 패 처리합니다.

    5.5 그 외 경기 참가 및 시간 준수사항을 지키기 힘들 경우 미리 운영진에게 알려야 합니다.

    5.6 PC 기본 세팅 프로그램 외 비인가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경우 실격 처리됩니다.

    5.7 대회 진행중 촬영되는 영상, 사진은 모두 명예의전당이나 대회 홍보자료로 활용될 수 있으며, 이를 거부하는 경우

    대회 참여가 취소 되거나 상금/혜택 수령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5.8 운영진의 승인 없이는 어떠한 형태로의 관전은 불가합니다.

    5.9 고의적인 게임 중단, 비매너 행위 시에는 향후 모든 대회의 참여자격을 박탈할 수 있습니다.

  • 6) 선수의 의무

    6.1 모든 선수는 대회 규정 및 공지, 변경 사항을 지속적으로 체크해야 하고, 미숙지로 인한 불이익은 선수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6.2 규정에 해당하지 않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운영단의 판단과 결정을 따라야합니다.

    6.3 모든 선수는 경기가 시작전 자신의 컴퓨터와 주변기기들을 체크하여야하며 경기 시작 후 발생하는 기기 문제로 인한 불이익은 선수가 책임을 집니다.

    6.4 모든 선수는 원활한 대회 운영 및 방송 중계를 위해 운영 및 주최측 지시 사항에 따라야 할 의무가 있으며, 이에 따르지 않을 시 패널티를 받을 수 있습니다.

    6.5 참가 신청을 한 모든 팀과 팀원은 대회 규정을 숙지하고 이에 따를 것을 동의함으로 간주합니다.

  • 7) 문의

    - 카카오채널 : WESL리그 검색

    - 디스코드 : https://discord.gg/Hhw92VR

  • 장소

    온라인

대회 주최사
대회 주관사
대회 후원사 및 협찬사
스테이지 선택

조 선택

현재 체크인이 가능한 스테이지가 없습니다.

순위 (결과)

현재 대회가 진행중입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