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생성
팀원 1

1:1 비율의 .jpg .png 파일을 업로드해주세요

대회 참여코드 입력하기
#발로란트 TEAM 배틀 종료

2023 e스포츠 서울컵 발로란트 -결선-

배틀 종료
배틀리카 팀 생성 타이머 아이콘 대회접수가 마감되었습니다
배틀리카 팀 완료 스마일 아이콘 8/8 팀 등록완료 8 팀 참가

배틀이 종료되었습니다.

팀원 모집이 닫혀있습니다.

대회일정

결선 (방송 중계) : 2023-05-28 13:00

경기방식 및 참가자격

◼ 경기 방식

5 vs 5 싱글 엘리미네이션 토너먼트

맵 선택: 헤이븐, 어센트, 아이스박스, 프랙처, 펄, 로터스, 스플릿

(코인토스 승리팀 선택, 패자팀 진영 선택)


*자세한 사항은 하단의 대회규정 참고해주세요

보상안내

본선: 총 상금 220만원

1위 100만원

2위 70만원

3위 50만원

  • 대회 정보


     

     

  • 1.대회 개요


     

  • 2.선수의 의무

    1조 (선수의 의무)
    가. 모든 선수는 대회 규정 및 공지, 변경 사항을 지속적으로 체크해야 하고, 숙지 미숙으로 인한 불이익은 선수가 책임진다.
    나. 규정에 해당하지 않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운영진의 판단과 결정을 최우선으로 하며, 선수들은 운영진의 판단과 결정에 따른다.
    다. 모든 선수는 경기가 시작되기 전까지 자신의 장비와 주변기기들을 체크하며, 경기 준비에 차질이 없도록 주의를 기울인다. 경기 시작 후 장비 기기들의 이상에 대한 불이익은 선수가 책임진다.
    라. 모든 선수는 원활한 대회 운영 및 방송 중계를 위해 주최 및 운영진의 지시 사항에 따라야 할 의무가 있으며, 이를 어길 시 주최 측의 판단에 따라 주의, 경고, 세트 몰수 등의 페널티를 받게 된다.
    마. 대회 기간 중 범법행위 혹은 대회의 명예를 실추시키는 등의 행위(ex. 승부조작, 핵 사용)를 할 경우 최대 실격 처리되며, 향후 배틀리카에서 진행되는 모든 대회에 참가할 수 없다.
    바. 참가 신청을 한 모든 선수는 대회 규정을 숙지하고 이에 따를 것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

  • 3.대회 참가

    제 1조 (참가자격)

    가. 연령제한: 참가자는 게임물등급위원회 분류에 따른 이용 가능 연령자로서 ‘대회’일 기준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만 15세 이상이어야 한다.
    나. 본 대회는 아마추어 대회로 참가자는 대회일 기준 6개월 이내 발로란트 공식대회인 발로란트 챌린저스 코리아 스테이지 본선 혹은 그에 준하는 대회 (ex.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 2023: 퍼시픽 리그) 및 그 상위 대회에 참여한 이력이 없어야 한다.  

    *단, 본선 경기에서 경기를 한번도 참가 하지 않았던 서브 및 후보의 경우 참가가 가능하며, 참가 전에 운영진에게 (참가 대회 – 팀 이름 – 닉네임을 공개할 의무가 있다.)
    다. 참가계정
    1)모든 선수는 발로란트 본인 명의 계정을 소유하고 본인 명의 계정으로 대회에 참가해야 한다.
    2)본인 명의가 아니라도 가족관계 증명서 등 관련 서류로 증빙 가능한 가족 명의의 계정의 경우 참가할 수 있다.
    3)‘대회’에 참가하는 선수는 참가 신청한 계정 명의에 연결되어 있는 계정들 중 최고 랭크 계정으로 대회에 참여해야 한다. 그렇지 않았을 경우, 페널티를 받게 된다.
    4)모든 선수는 대회에 참가하기 위해서 배틀리카 홈페이지(battlica.com)에 가입, 본인 인증을 완료하고, 닉네임 관리 창에서 본인의 발로란트 (닉네임#태그)을 등록해야 한다.
    5)배틀리카에 등록한 발로란트 계정(닉네임#태그)과 인게임 닉네임을 확인할 때 아래와 같은 차이가 발생해도 친구 추가가 된다면 참여가 가능하다.
    ※. 닉네임 대소문자가 다른 경우
    ※. 닉네임 영역의 띄어쓰기가 다른 경우
    6)위 사항 이외에 배틀리카에 등록한 발로란트 계정(닉네임#태그)과 실제 인게임 닉네임이 동일하지 않은 유저는 운영진 판단에 따라 페널티를 받게 된다.
    7)미풍양속을 해치거나 정서, 방송 심의 등에 부적절한 닉네임은 참여가 제한되거나 주최 및 운영진이 닉네임 변경을 요청할 수 있다.
    라. 대회를 관리하고 운영하는 운영진은 참가할 수 없다.
    마. 대회 기간 중 아래의 병역 이행자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대회 기간의 참가, 상금 지급 등에 대한 소속 기관장의 승인을 받은 경우에 한하여 참가가 가능하다.
    1)군인의 지위 및 복무에 관한 기본법의 대상이 되는 현역 장교, 준사관, 부사관, 군간부후보생
    2)병역법에 따라 병역의무(현역 복무 외의 군복무 의무 또는 공익 분야에서의 복무 의무)를 이행하고 있는 자
    바. 개발사 혹은 퍼블리셔에 의한 게임 이용 제재로 인해 현재 게임을 이용할 수 없는 선수는 참여 할 수 없다.
    사. 헌법 위배,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이력이 있는 유저, e스포츠 징계 대상자는 참여가 제한된다.

  • 4.대회 진행

    제 1조 (경기진행)
    가. 대회 준비: 선수는 대회 시작 전까지 경기를 준비해야 하며, 다음 경기가 예정된 팀은 경기에 참가할 준비가 미리 되어 있어야 한다. 팀의 부주의로 인하여 경기가 지연될 경우, 페널티가 부과될 수 있다.
    1) 10분 지연 – 주의 / 15분 지연 – 경고 / 20분 지연 – 세트 몰수
    나. 서버 및 버전은 현 발로란트 라이브 게임 서버 클라이언트와 버전을 사용한다.
    다. 게임 생성 및 설정
    1) 예선(방송 미중계): 사용자 설정 게임은 대진표 상 상단에 있는 팀이 생성하며, 양 팀 동의 하에 대진표 하단에 있는 팀도 생성 가능하다.
    ※. 설정은 다음과 같다.
    인원: 5 vs 5
    서버: 서울
    방 공개 여부: 비공개
    토너먼트 모드 [ON]
    연장 2점차 승리 [ON]
    치트 [OFF]  / 방송 중계 경기 치트[ON]
    모든 라운드 플레이 [OFF]
    대진 기록 숨기기 [OFF]
    ※. 양 팀은 해당 설정을 확인하고 진행할 의무가 있다. 해당 설정을 확인하지 않고 이미 시작된 경기는 재경기를 실시 한다

  • 참가 신청 가이드
  • 대회 규정
  • 본선 & 결선 대진표


     

대회 주최사
대회 주관사
대회 후원사 및 협찬사
스테이지 선택

조 선택

참가중인 배틀이 아닙니다.

순위 (결과)

순위 팀 명 보상내용
본선: 없음 총 상금 220만원
1위 No Check iN 100만원
2위 칼이정색하면검정색 70만원
3위 보람찬팀 50만원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