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생성
팀원 1

1:1 비율의 .jpg .png 파일을 업로드해주세요

대회 참여코드 입력하기
#철권7 PERSONAL 배틀 종료

2020 WESL 철권7 토너먼트 시즌2

배틀 종료
배틀리카 팀 생성 타이머 아이콘 대회접수가 마감되었습니다
배틀리카 팀 완료 스마일 아이콘 60/60 팀 등록완료 60 팀 참가

배틀이 종료되었습니다.

팀원 모집이 닫혀있습니다.

대회일정

예선 : 2020-12-19 13:30

본선 : 2020-12-19 15:00

경기방식 및 참가자격

싱글 엘리미네이션

참가자 계급 제한 없음

보상안내

1위 35만원

2위 15만원

3위 백팩 + 스냅백

4위 후드티

5위 ~ 8위 스냅백

  • 1) 대회 안내

    1.1 다음 규정은 배틀리카에서 진행되는 Steam 웨슬 철권7 대회에 한합니다.

    1.2 참가 선수는 아래 규정을 필히 숙지해야 하며 대회 진행중 생기는 문제는 규정에 우선적으로 적용되어 결정됩니다.

    단, 특수한 경우 운영진의 판단에 따라 다르게 결정될 수 있습니다.

    1.3 체크인: 12시 30분 부터 13시 30분 까지 체크인이 가능합니다.

    1.4 예선은 오후 1시 30분 시작하며 전경기 동시 진행합니다.

    1.5 본선은 오후 3시에 8강부터 진행하며 방송 송출합니다. (일부 선택 중계)

    1.6 4강부터 전체 경기 송출합니다. (오즈티비)

    트위치 : https://www.twitch.tv/oztv_kr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c/oztvgo

     

    - 개요 -

    64강~16강 : 단판 8강 ~ 4강 : 3판2선승

    결 승 : 5판3선승

    대진표 상단 선수가 방을 만들어서 진행

    첫 경기 맵은 랜덤, 캐릭터 선택 자유 패자는 맵 또는 캐릭터 중에 하나만 선택(단판 제외)

  • 2) 참여 방법

    2.1 본 게임은 만 15세이상 이용가 이므로 2005년 7월 이전 출생자는 누구나 참가 가능합니다.

    2.2 참가신청은 배틀리카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해당 대회에서 팀생성을 완료하면 참가확정이 됩니다.

    2.3 참가하는 모든 팀은 사전에 공지된 경기 시작 시간 전까지 대기하여 배틀리카 페이지에서 체크인(출석)을 완료해야 합니다.

    (체크인 누락 시 자동 실격되며 부주의로 인한 체크인 누락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2.4 참가자의 계급 제한은 없습니다.

  • 3) 경기 방식

    3.1 대진표 상단 선수가 방을 만들어서 진행합니다.

    (배틀리카에서 대진표 공개후 채팅방 자동 생성)

    3.2 첫판의 맵은 랜덤, 캐릭터 선택 자유입니다.

    3.3 단판 경기가 아닌 경우, 패자는 맵 또는 캐릭터 중에 하나만 선택합니다.

    (캐릭터 선택 시 맵은 랜덤으로 진행합니다.)

    3.4 무승부 시 해당 판을 무효로 처리하여 방금 진행 되었던 판을 똑같이 적용하여 경기 진행합니다.

    (캐릭터 및 맵을 전판과 똑같이 하여 진행)

    3.5 8강은 특정 경기만 방송 송출하며, 4강부터 전 경기 송출합니다.

    3.6 8강까지는 단판으로 진행되며 4강부터 3,4위전까지 3판 2선승제, 결승전 5판 3선승제로 진행됩니다.

    3.7 경기 중단 : 대회 도중 버그 등으로 문제가 있어 경기 진행이 힘들 경우 주최 측에게 연락을 하여 경기중단을 요청합니다.

    (문제 화면 캡쳐 필수)

    3.8 게임 자체의 문제로 인해 경기가 중단될 경우 주최 측 판단에 의하여 재경기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3.9 참여자는 방송 송출에 필요한 주최측의 요청에 적극 협조해야 합니다.

  • 4) 주의 사항

    4.1 경기 진행 전, 진행 중, 종료 후 욕설이나 비방을 금지하며, 위반시 1회 경고, 2회 경고시 대회 참여 자격이 박탈됩니다.

    4.2 경기도중 하드웨어에 대한 문제 발생 책임은 선수에게 있으며 대회 시작전 점검을 필히 해야합니다.

    4.3 추가 대기시간까지 미 입장 시, 해당 경기 몰수 패 처리합니다.

    4.4 PC 기본 세팅 프로그램 외 비인가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경우 실격 처리됩니다.

    4.5 대회 진행중 촬영되는 영상, 사진은 모두 명예의전당이나 대회 홍보자료로 활용될 수 있으며,

    이를 거부하는 경우 대회 참여가 취소되거나 상금/혜택 수령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4.6 고의적인 게임 중단, 비매너 행위 시에는 향후 모든 대회의 참여자격을 박탈할 수 있습니다.

    4.7 모든 참여선수는 리그 규정을 사전에 숙지하고, 이를 준수해야 합니다.

    또한, 대회 운영팀의 정상적 심의를 통한 판정에 승복해야 합니다.

  • 5) 예외 상황

    5.1 철권 플레이어 매치 문제 : 철권 자체의 문제로 양 선수가 참여 했음에도 불구하고 방에 참여하지 못하는 경우

    방 생성 주체를 바꾸어 경기 진행하며 바꾸었음에도 경기 진행 불가 시 운영진에게 대회 진행 문제 해결을 요청합니다.

    5.2 핑 차이 문제 : 대회 운영진의 판단 하에 심각하지 않은 핑 차이 혹은 렉의 경우 무시하고 게임 진행합니다.

    심할 시 방송 송출없이 게임 진행 후 승패를 기록합니다.

    5.3 게임 드랍 문제 : 경기 중간에 게임이 인터넷 문제로 인하여 드랍된 경우, 드랍 되기전과 동일한 상황을 만들어 다시 진행합니다.

    (ex: A선수와 B선수가 라운드 스코어 2:0인 상태에서 게임 드랍이 된 경우, 방을 새로 개설하여 맵과 캐릭터를 드랍된 경기와 동일하게 하며 B선수가 2판을 의도적으로 내주어 2:0 상황을 만든 후 게임을 재개합니다. *드랍전 체력 상황은 무시합니다.)

    5.4 방송 계정 송출 문제 : 경기가 진행이 되었으나 방송 관전이 불가능 한 경우, 해당 경기는 무시 하고 다시 진행합니다.

    5.5 핵 사용 혹은 의도적인 게임 드랍 : 대회 운영진의 판단 하에 경기 진행 도중 혹은 방송 종료 후에 해당할 시 경기 중에는 해당 경기 몰수 패, 방송 종료 후에는 상금 또는 경품의 회수를 진행합니다.

    5.6 컨트롤러 고장 및 개인의 문제로 대회 진행 불가 시 : 단판전의 경우 몰수 패, 3판 2선승 혹은 5판 3선승의 경우

    해당 문제 선수가 요청할 시, 한 라운드를 내어주고 5분의 해결할 시간을 제공합니다.

  • 6) 선수의 의무

    6.1 모든 선수는 대회 규정 및 공지, 변경 사항을 지속적으로 체크해야 하고, 미숙지로 인한 불이익은 선수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6.2 규정에 해당하지 않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운영진의 판단과 결정을 따라야합니다.

    6.3 모든 선수는 경기가 시작전 자신의 컴퓨터와 주변기기들을 체크해야하며 경기 시작 후 발생하는 기기 문제로 인한

    불이익은 선수가 책임을 집니다.

    6.4 모든 선수는 원활한 대회 운영 및 방송 중계를 위해 운영 및 주최측 지시 사항에 따라야 할 의무가 있으며,

    이에 따르지 않을 시 패널티를 받을 수 있습니다.

    6.5 참가 신청을 한 모든 팀은 대회 규정을 숙지하고 이에 따를 것을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 7) 문의

    7) 문의

    - 웨슬 카카오채널 : WESL리그 검색

    - 웨슬 디스코드 : https://discord.gg/Hhw92VR

대회 주최사
대회 주관사
대회 후원사 및 협찬사
스테이지 선택

조 선택

현재 체크인이 가능한 스테이지가 없습니다.

순위 (결과)

현재 대회가 진행중입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