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생성
팀원 1

1:1 비율의 .jpg .png 파일을 업로드해주세요

대회 참여코드 입력하기
뉴스/정보

신규모드 : 파괴전 임무

2.5 파괴전

상대의 본진타워를 먼저 파괴하는 팀이 승리하는 모드로 매일 매 정시부터 30분간만 매칭이 가능합니다.

4:4로 진행되며, 기존의 배틀 임무와 다른 각종 차별 점이 존재합니다.

 

1. 캐릭터 레벨 시스템

파괴전 시작시 분노 스킬을 포함한 모든 스킬은 잠긴 상태로 시작하며, 스킬을 해금하거나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캐릭터 레벨에따라 스킬 포인트가 1씩 획득되며, 분노 스킬은 4레벨 단위로 레벨 업이 가능합니다. (4레벨 / 8레벨 / 12레벨)

 

캐릭터 레벨은상대 캐릭터를 처치하거나, 미니언/중립 몬스터를 처치하여올릴 수 있습니다.

 

 

스킬은 레벨이올라갈수록 데미지가 증가하고 쿨타임이 감소합니다. (일반스킬 최대 4레벨, 분노스킬 최대 3레벨)

캐릭터/스킬 레벨은 파괴전 새로운 판 시작 시, 다시 초기화됩니다.

 

2. 소생과 핑 시스템

 

[소생 시스템]

파괴전 도중사망한 캐릭터는 일정 시간 후 본진 타워에서 자동 소생됩니다.

캐릭터 레벨에따라 소생에 걸리는 시간이 증가하며, 소생 직후 10초간이동속도가 30% 증가하는 버프가 적용됩니다.

 

[핑 시스템]

파괴전 도중Alt 키를 눌러 맵 상에 핑을 보낼 수 있습니다.

 

조작 방법

사용 가능 핑

마우스 왼클릭

경고 핑

마우스 우클릭

의문 / 집결 / 방어 / 공격 핑 선택하여 사용 가능

 

[파괴전 맵 설명]

 

 

3. 각종 오브젝트

파괴전 맵에는타워와 중립 몬스터, 미니언 등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이름

설명

미니언

일정 시간 간격으로 원거리 공격을 하는 미니언과 근거리 공격을 하는 미니언이 소환됩니다.

미니언은 지정된 길을 따라 타워를 파괴하러 전진하며, 처치 시 경험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1차 타워

미니언과 상대 팀을 막는 1차 타워입니다. 팀 별로 총 3개가 존재합니다.

1차 타워를 파괴하면 해당 라인에는 강화된 미니언이 등장합니다.

본진 타워

파괴되면 패배하는 최종 타워입니다. 팀 별로 시작 지점 바로 앞에 존재합니다.

중립 몬스터: 카오스

중앙 지역에 존재하는 중립 몬스터로, 마지막 타격을 가한 팀에게 강화 효과가 부여됩니다.

카오스는 게임 시작 3분 후 최초 소환되며, 처치되면 이후 2분 15초 이후 재스폰됩니다.

중립 몬스터: 골렘

중앙 지역에 존재하는 중립 몬스터로, 마지막 타격을 가한 팀에게 공성용 골렘이 소환됩니다.

골렘은 게임 시작 2분 후 최초 소환되며, 처치되면 이후 2분 15초 이후 재스폰됩니다.

 

중립 몬스터처치 시 얻을 수 있는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카오스]

처치 시, 분노가활성화되며 60초간 공격력 50%, 이동속도가 50%, 행동속도가 10% 증가합니다.(팀 전체 적용 / 사망 시에도 유지)

 

 

[골렘]

처치 시, 팀에 공성용골렘이 소환됩니다.

소환된 골렘은 근처 반경 안에 팀원이 진입해야 타워를 향해 이동하며, 체력이 다하거나 소환 후 100초가 지나면 파괴됩니다.

 

 

4. 기타

파괴전 진행도중 단축키(B)를 눌러 본진 타워로 귀환할 수 있습니다.

귀환은 8초의 캐스팅 후 진행이 되며, 귀환 즉시 50%의 체력이 회복됩니다.

 

본진 타워에는‘회복의 샘’이 존재하고 있으며, 샘에서는 HP와 MP가일정 시간마다 빠르게 회복됩니다.

커츠펠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