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생성
팀원 1

1:1 비율의 .jpg .png 파일을 업로드해주세요

대회 참여코드 입력하기
뉴스/정보

제리 스킬 소개

재빠르게 달리고, 충전하여, 악당을 날려 버리세요. 12.2 패치에서 자운의 불꽃 제리가 협곡을 질주합니다!

 

"난 내 도시도 지켰다고. 다른 사람들도 얼마든지 지켜낼 수 있어."

 

기본 지속 효과 - 살아 있는 배터리

제리가 보호막을 획득할 때마다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적의 보호막에 피해를 입히면 에너지를 흡수하여 자신에게 보호막을 씌웁니다.

 

Q - 집중 사격

기본 지속 효과: 제리의 기본 공격이 주문력에 비례하여 마법 피해를 입히며, 스킬로 간주됩니다. 이동하며 집중 사격을 사용하면 제리의 스파크 팩에 에너지가 저장됩니다. 완전히 충전되면 다음 기본 공격이 둔화를 적용하고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사용 시: 처음 적중한 적에게 물리 피해를 입히는 공격 7발을 발사합니다.
집중 사격은 공격력에 비례하며,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첫 번째 공격은 적중 시 효과를 적용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은 제리의 기본 공격 대기시간과 동일합니다.

 

W - 초강력 레이저

제리가 전기 펄스를 발사해 처음 적중한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둔화시킵니다. 펄스가 벽에 부딪히면 충돌 지점에서부터 원거리 광선을 발사합니다.

 

E - 스파크 돌진

제리가 짧은 거리를 돌진하고 다음 집중 사격 3회를 충전합니다. 충전된 집중 사격은 적을 관통합니다. 각도에 따라 돌진하는 모든 지형을 따라 이동하거나 뛰어넘습니다. 기본 공격이나 스킬로 챔피언을 적중하면 스파크 돌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R - 번개 방출

제리가 전기 폭발을 방출하여 근처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잠시 과충전 상태가 됩니다. 과충전 상태일 때 피해량, 공격 속도,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적 챔피언을 공격하면 과충전 지속시간이 초기화되며 이동 속도 증가 효과가 중첩됩니다. 과충전 상태일 때 집중 사격이 응축되어 더 빨라지고 피해량이 3배 증가하며 적에게 연쇄 번개를 일으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