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 임무를 통해서는 다른 플레이어와 대결을 하거나AI와 전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4:4로 진행되는 [일반전]과2:2로 진행되는 [랭크전],그리고 AI와 전투를 하는 [그랜드체이스로의길] 임무가 존재합니다.
구분 |
설명 |
일반전 |
랭크 점수에 영향을 주지 않는 임무로, 4:4 팀전으로 진행됩니다. |
랭크전 |
랭크 점수/등급에 영향을 주는 임무로, 2:2 팀전으로 진행됩니다. |
그랜드체이스로의 길 |
AI와 1:1로 대결하는 임무로, 다승전 모드로 진행됩니다. |
2.1 다승전
가장 기본적인 배틀 임무로, 상대 캐릭터를 처치해서 목표 점수를 먼저 달성하는 팀이 승리하는 임무입니다.
상대 캐릭터를 처치하면 1점이 오르고, 목표 점수를 달성하면 승리하는 간단한 룰로 진행되며,
경기 시간이 지연되면 자기장이 생성되어 경기 지역이점점 줄어듭니다.
[다승전 UI]
AI와 1대1로 대결하는[그랜드체이스로의 길]도 다승전 모드로 진행됩니다.
2.2 쟁탈전
필드 내 생성되는 깃발을 습득하거나 상대 캐릭터를처치해서 목표 점수를 먼저 달성하는 팀이 승리하는 모드입니다.
깃발을 쟁탈하는 것이 주된 목적인 만큼 처치 점수(30점)에 비해 쟁탈 점수(100점)가 높으며,
깃발 쟁탈 중 다른 캐릭터의 공격을 받게 되면 쟁탈이취소됩니다.
[쟁탈전 UI]
쟁탈전은 다승전과 다르게 한 번 죽을 때마다 소생에 소요되는 시간이 증가하며,
경기 잔여 시간이 1분이하일 경우, 점수가 낮은 팀이 깃발 획득을 진행할 때 시간이 일시 정지됩니다.
2.3 점령전
필드 내 생성된 거점을 점령하거나 상대 캐릭터를 처치해서목표 점수를 먼저 달성하는 팀이 승리하는 모드입니다.
거점은 점령 즉시 지급되는 점수는 없지만 거점이 유지되는동안 지속적으로 점수가 획득되며,
쟁탈전과 동일하게 한 번 죽을 때마다 소생에 소요되는 시간이 증가합니다.
[점령전 UI]
거점 안에 팀원이 많을수록 점령되는 속도가 증가하며, 상대 캐릭터가 있다면 점령 속도가 감소합니다.
(팀원과 적 캐릭터가 동일한 인원수로 있다면, 거점 게이지가멈춥니다.)
경기 잔여 시간이 1분이하일 때, 낮은 점수의 팀이 거점을 1개라도 점령 중일경우에는 경기 시간이 일시 정지됩니다.
2.4 커스텀 임무
직접 배틀 임무를 생성하여 다른 캐릭터와 대전할 수있는 모드입니다. (단, 커스텀 임무인 만큼 보상 획득은불가)
맵, 모드, 승리 조건 등을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으며, 관전을 진행할 수도있습니다.
[커스텀 임무U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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